브랜드 인큐베이팅 스타트업 이스트엔드(대표 김동진)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시티브리즈가 새로운 뮤즈로 (여자)아이들 미연을 발탁하고 23SS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시티브리즈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디테일을 담아 공들여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가진 브랜드로, 미연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뮤즈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는 ‘CLOSER TO HAPPINESS’를 테마로 일상 속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발견한 미연의 즐거운 순간들을 담았다.
화보 속 미연은 시티브리즈의 베스트셀러인 링클프리 베이직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컷팅 배색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냈으며,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를 착용하며 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이끌었다. 또한 트위드 크롭 자켓과 미니 스커트 셋업으로 반전 있는 시크 룩을 완성했다.
한편 대세 걸그룹 멤버이자 음악 프로그램 MC등 다양한 연예계 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미연은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고, 스탭들과 화기애애하게 현장을 이끌었다.
미연이 착용한 착장을 비롯하여 시티브리즈 우먼 23SS 2차 컬렉션은 시티브리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17일에는 무신사, HAGO, 서울 스토어 등에서 오픈될 예정이다.
런칭 소식 이외에도 미연과 함께하는 시티브리즈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콘텐츠는 시티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citybreez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